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손호영, 누나 손정민에 하하-홍록기가 ‘대시’

가수 손호영이 누나 손정민에 대시했던 연예인들을 폭로했다.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한 손호영이 과거 누나 손정민에게 대시했던 남성 연예인들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손호영은 “누나가 학창시절부터 인기가 많았다. 연예인 중에 나에게 소개를 부탁하는 사람도 있었다”며 말문을 열었다.이어 그는 “특히 홍록기가 관심이 많았다”고 폭로한 뒤 “HH도 과거에 그랬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하지만 MC 유재석이 “하하가 그랬다”고 대답해 의문의 HH 씨는 폭로됐다. 이에 MC 박명수 역시 “왜 실명을 밝히는 거냐”고 발끈했고, 유재석은 다시 “실명 아니다. 예명이다”라고 응수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는 형제자매 특집으로 꾸며져 손정민, 손호영, 김준호, 김미진, 조혜련, 조혜숙이 출연했다.[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원숙영 인턴기자]

KT `이번엔 아이폰4S다`..3000개 매장서 개통 시작
KT는 지난 2009년 11월 국내에 아이폰을 최초로 선보였다. 또한, 아이폰 3GS 출시 첫날 개통자인 방송인 손정민씨, 아이폰 4 1호 개통자 신현진씨, 그리고 이날 아이폰 4S를 첫 개통한 김명기씨 등 역대 아이폰 최초...

손호영, quot;홍록기·하하 누나 <b>손정민</b>에 대시했다quot;
하하가 누나 손정민에게 대시한 적이 있다고 폭로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터3'는 형제자매 특집으로 꾸며져 손호영-손정민 남매,... 이날 방송에서 손호영은 누나 손정민의 인기를 묻는 질문에 누나는...

[포토]아이폰 1호개통자 모두 모였네
[경제투데이 김유근 기자] 역대 아이폰 1호 개통자인 신현진(4, 1호 개통)씨, 김명기(4S, 1호 개통)씨, 손정민(3Gs, 첫날 개통)씨(왼쪽부터)가 11일 오전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열린 ‘KT 아이폰4S 개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