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김미진 우명수 좌재석 "두 분 제가 참 좋아해요"

[TV리포트 장민석 기자] 개그맨 김준호의 여동생이자 쇼호스트로 활동중인 김미진이 '우명수 좌재석' 사진을 공개했다.

김미진은 지난 8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두분, 제가 참 좋아합니다. '해피투게더' 형제자매특집, 나는 준호오빠 동생 자격으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미진은 양 손으로 엄지를 치켜세우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그녀의 왼쪽에는 개그맨 유재석이, 오른쪽에는 박명수가 자리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오, 정말 우명수 좌재석일세" "정말 예쁘다, 김준호의 동생이라는 게 믿기지 않아요" "저런 대 스타를 양쪽에...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미진은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김준호와 함께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크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사진=김미진 미니홈피

장민석 기자


<b>김미진</b> 우명수 좌재석 천군만마를 얻은 느낌 quot;제가 참 좋아합니다quot;
쇼핑호스트 김미진이 우명수 좌재석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개그맨 김준호의 여동생인 김미진은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에...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미진은 오른쪽에 박명수 왼쪽에...

개그맨 김준호 여동생 <b>김미진</b>, quot;우명수-좌재석일세~quot;
김미진이 훈훈한 사진 한 장을 공개해 화제다. 개그맨 김준호의 여동생으로 잘 알려진 김미진은 지난 8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두분.. 제가 참 좋아합니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미진은...

손정민, 1억원을 가사도우미에 송금… 손호영 ‘황당’
돈인데”라고 해 손호영을 발끈하게 했다. 손호영은 손정민에게 “술 좀 그만 마셔”라며 당부했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는 형제자매 특집으로 꾸며져 손정민, 손호영, 김준호, 김미진, 조혜련, 조혜숙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