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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사는 이야기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업] 삼성전자서비스, 상담원과 전화 등 대기시간 단축

삼성전자서비스대표 윤승철·사진가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각각 컴퓨터 A/S 부문 10년 연속, 휴대전화 A/S 부문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고객 중심의 경영 철학과 최고의 서비스 기술력이 조화를 이뤄 서비스품질지수 조사를 시작한 이래 한번도 1위를 놓치지 않는 영광을 누리게 됐다.이 회사는 온라인의 인터넷 사이버센터와 오프라인의 전국 159개 직영 서비스센터, 3개의 콜센터와 함께 이동 차량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전국 모든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서비스 최초 접점인 콜센터는 음성 인식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이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담당 전문 상담원과 직접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