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습력좋은 베이비로션 메종드베베 베이비로션 사용후기

보습력좋은 베이비로션 메종드베베 베이비로션 사용후기

메종드베베 라는 회사의 제품인데요
그중에서 베이비로션 제품을 사용해 봤습니다. 


 
용량은 250mL에요, 한손에 쥐어지는 크기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메종드베베 프리미엄 내추럴 베이비로션>이네요
후면샷입니다. 성분 보시라고 찍긴 찍었는데 초점이 흔들렸네요
그래서 공홈에서 가져와 봤습니다. 

메종드베베 베이비로션 의 성분표입니다. 
아이 전용 화장품을 살때 더더욱 주의해서 보는게 성분인데요,
어떤 성분이 좋은 성분인지, 그렇지 않는 성분인지 우리같이 관련 종사자가 아닌 일반인이라면 잘 구분 못하는게 정상이죠!
그래서 저는 화해 어플로 한번씩 비교를 해 본답니다. (이런데서 깐깐함이-_-;;;)
일단 위 로션은 유해 성분이 없어요
착한 성분들로만 구성된 착한 아이네요


사용기한도 2019년 12월까지라 넉넉 하구요



메종드베베 베이비로션 질감 입니다. 
아무래도 크림이 아니라 로션이다 보니 약간 묽은감이 있어요!




아이한테 사용할 때는 아이가 자꾸 움직이는 바람에 아이 바르기에 정신이 없어 사진을 못 찍었구요
대신에 제 손에 바른 샷을 비교해 보여드릴께요

왼쪽이 바르지 않았던 기본 손이구요(피부색 보정 안한거에요-_-;; 조명 때문에 다른것뿐....)
가운데와 오른쪽이 바른 손입니다~
핸드크림 못지 않게 촉촉함이 느껴지시나요?
사진상에서도 부드러움이 느껴져서 괜히 제가 흐믓~합니다. 제손이 진짜 이쁜거 같아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메~~~ 워쩐디야~~~좋아부러~~~)

분명 로션인데요, 사용질감이나 품명은 로션인데 그 보습력 만큼은 웬만한 보습크림 못지 않네요

촉촉함이 남달라 저도 제 얼굴에 기존에 사용하던 로션대신 이걸로 바꿔 바르고 있어요,

다만. 손등에 바를 땐 잘 못느꼈던 백탁현상이 아이얼굴과 제얼굴에 바르니 확! 느껴지네요
하지만 바로 톡톡 두드려주니 쏵~ 스며들어 불편함은 바로 해소되었구요,
제품의 향도 향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크게 느껴지지 않는 향이 었습니다. 


간만에 아이 용품 중에서 매우매우매우 만족x10000 스러운 제품을 발견해서 같이 공유해보고자 포스팅 합니다. 
굳이 아이가 아니더라도 건조한 겨울철 순한 제품을 찾으신다면 메종드베베 베이비로션을 사용하시길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