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한도전 달력 개봉기 ㅋ

무한도전 달력 개봉기 입니다 ㅋㅋ

 

 

안녕하세요 이군입니다....

오늘 보니... 무한도전달력이... 도착했습니다.. 물론 제가 구매한건 아니고.. 같이 일하는 동생이 구매후..

배송되어 온것이죠....

 

지난주 무한도전 방송에서.. 해외에서 배달해주고 그러던데..저는 실물을 못봐서....

동생놈에게.. 빼앗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무한도전 촬영때... 촬영때 정말 마니 웃음을 안겨주었는데

 

이 동생놈은 매년 사는것 같습니다...

이 나쁜놈.. 난 무도 달력 안사주고 지만 사고... 안되겟어.....

 

우선... 무한도전 달력 어찌 생겻는지.. 함 보시죠.,...

 

 

무한도전 달력~~~ 겉표지 입니다... 이미 포장은 버린 상태라... 찍을수가없네요...

 

아래 사진들은... 12개월 다 찍을수 없어서.. 일부만.. 사진 찍어서 올립니다...

 

 1월달 달력 사진입니다... 대두들이 보이시나요?  이군이 꼭 대두라서.. 대두를 좋아하는건 아니랍니다

 

 

ㅋㅋ무한도전 달력 3월달 표지입니다.. 깨알같은 신입회원모집 ㅋㅋㅋㅋ.. 나도 지원할수 있으려나.. 

 

ㅋㅋㅋ 무도스타일... 웃겨서 찍어봤습니다... 

 

 

마지막으로.. 무도달력 4월달과.. 함께.. 책상에.. 올려둔 모습을 찍은겁니다....

 

무한도전 달력 매년 산다고 산다고 해도.. 매년 못삿습니다 ㅜㅜ

이놈에 개으름........아놔 갑자기... 동생이 원망스럽네요.. 난 안사주고.. 내가 밥사준게 얼만데 ㅜㅜ

 

올해는 무한도전 달력을 못사고.. 남한테 배송온 걸 찍었는데요...

 

내년에는 꼭 무한도전 달력 사보렵니다....

 

 

무한도전 달력은 불우한 이웃을 돕는다고 하는군요.. 달력도 사고... 불우이웃도 돕고.....

좋은 달력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