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강좌/안드로이드강좌

LG-F180L 옵티머스G 스크린샷 찍는 방법

LG-F180L 옵티머스G 스크린샷 찍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군입니다.

오늘은 영하로 상콤 하게 시작 하는 날씨네요..

 

간만에... 새로산 패딩 꺼내 입고 나왔네요 그래도 춥습니당

추운 날씨 건강에 유념하시고..

 

제가 어제 옵티머스G 리뷰를 올렷는데요,.. 깜빡하고.. 중요한 기능 한가지를 적지 않아서

이렇게 별도로 적습니다...

 

리뷰를 못보신분들은 아래 링크로 쓩~~~~~ 

2012/11/13 - [스마트폰&관련기기 리뷰] - LG-F180L 옵티머스G 리뷰 1편 외관 훔쳐보기

 

2012/11/13 - [스마트폰&관련기기 리뷰] - LG-F180L 옵티머스G 리뷰 2편 뜯어보기편

 

제가 빼먹은 중요한 기능이 무엇인가 하면.. 바로 스크린샷 찍는 방법이지요...

 

저는 현재 갤3를 사용중입니다.. 갤3의 스크린샨(캡쳐) 방법은 두가지

 

홈버튼 +  전원버튼을 누르거나.... 화면에 손날을 대고 밀어버리면 스크린샷이 찍히지요....

 

궁금하신분들은 갤3 스크린샷 이라고 검색해보시면 많이 나올겁니다..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지요.

 

옵티머스G 첨에 리뷰쓸대.. 정말 삽질 지대로 했습죠..

 

필자는 LG 스마트폰은 써본적이 없고 거의 리뷰만 써왔던 터라.. 자세한 기능을 알지 못했어요 ㅜㅜ

 

제가 무지해서 정말 흑흑

 

제가 삽질? 하면서 터득한 옵티머스G 스크린샷  일면 캡쳐라고도 하지요... 방법을 공개합니다..

 

정말 간단해서.. 허무할수도 있습니다...

 

 

 

 

 

 

 

 

 

 

 

 

위 사진 처럼 볼륨 다운 키와 전원버튼을 동시에 2초간 누르시면 스크린샷이 찍힙니다.

정말 간단하지요

 

돌던지지는 마세요 ㅜㅜ

 

저는 여러번에 삽질끝에 얻은 결과물?  입니다..

 

오늘 추운 날도 여러분 화이팅 하시면서 즐거운 하루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