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강좌

아이폰 통신사별 보험안내 KT olleh 폰케어 &Sk 폰세이프



 

   “A/S 센터 확인 : "올레닷컴 → 상품과 서비스 → 모바일 → 핸드폰/패드 → 아이폰 → A/S"
 
■  핸드폰 불량일 경우 :개통 당일 /  개통 대리점 방문
 
■ 개통 2일~14일[핸드폰 불량 및 고객과실 유상수리 시]
      애플 지정 A/S센터 혹은 olleh A/S센터로 방문
      A/S센터에서 불량확인서를 받아 개통점  방문시 새 제품으로 교환 가능
■ 14일 이후
    애플 지정 A/S센터 혹은 olleh A/S센터로 방문
■ 개통 당일 ~ 14일 이내  모바일상품 고객센터(핸드폰에서 114로 접수) 
   통화품질(기술)부서를 통해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가능
■ 고객 변심 : 색상 및 디자인 불만 등 고객 변심에 의한 교체 요청 시  교환 불가 관련 규정 적용 및 
                    이용동의서를 통한 사전 안내
쇼폰 케어가입시 A/S 가 모두 무료인것은 아닙니다. 처음 A/S 수리비용은 고객이 먼저 유상처리로 한뒤
보험료를 청구합니다. 서류를 보낸뒤 2~3일후의 심사가 끝나고 통장으로 수리비용이 청구되는데
이때 자기부담금 5만원이 청구됩니다. 모두. 지원되는게 아니라는점... 보험 가입시 꼼꼼히 설명을 듣어주세요
 
SKT 아이폰 A/S제도입니다.
 
 
 
 

휴대폰 도난/분실 후 기기변경 시 최대 50 만원까지 "휴대폰 할부 지원금"을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휴대폰 할부 지원금과 별도로, T기본약정 고객은 남은 위약금이, T할부지원 고객은 남은 할부 지원금이
추가로 지원됩니다.
■  이용요금
  - 월정액 2,500원(2.500원.3000원,3500원으로 나뉩니다.)
■ 폰세이프 서비스 지원범위 및 기간 안내
 ① 분실 할부 지원금:분실 휴대폰 출고가 또는 기변 휴대폰 출고가 중 작은 금액(최대 50만원)
 
 ■ 가입대상
   - 신규 및 기기변경 후 T기본약정 또는 T할부지원 가입고객대상으로 신규 및 기기변경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예시: 12월1일 신규가입한 경우 12월30일까지 폰세이프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 중고휴대폰/PPS/임대휴대폰/USIM단독 개통 시 가입 할 수 없습니다.
   - 법인은 법인번호가 있는 경우, 외국인은 외국인등록번호가 있는 경우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 상품상담 및 보상신청
  - 상품가입/해지: 대리점/지점,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으로 지역번호없이 114(무료), 1599-0011(유료)
  - 보상신청: 폰세이프 전용콜센터 (1599-4962 :유선 무료 / 휴대폰 유료)
  - 구비서류: 사고경위서[사고경위서 다운로드],도난/분실확인서(경찰서발급), 신분증사본,  보험 조사 및
   정보제공동의서(보험사 요청 서류) 입니다
 
SK 의 경우 파손및 기기 불량의 경웅에는 아직까지 지원되는 보험은 없으며 분실시에만 보험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 단 내신보험금에 따라 자기부담금에 차이가 있으시며 분실일로 부터 30일 이내
신고해야만 보험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http://www.tworld.co.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